본문 바로가기
  • 올리씨네 오신걸 환영해요
올리씨네 이야기/신나는먹부림

[여수 맛집]돼지갈비찜 "한꾼에88" 찐 로컬맛집 !!

by 올리씨 2022. 6. 21.
반응형

여수? 게장백반은 이제 그만!

 

여름 성수기가 오기전에 여수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예전 여수는 게장정식, 오동도 말고는 딱히 떠오르는게 없었는데, 이제는 장범준의 여수밤바다 덕분인지 낭만포차거리부터 시작해서 새로운게 많이 생겼더라구요.

여튼 여행의 완성은 맛있는 현지 음식을 먹는거라 생각하던 제가 새로운 맛집을 찾아왔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던 게장백반은 이제 그만 드셔도 됩니다.

이제  "한꾼에88"에서 돼지갈비찜을 먹고 오지않으면 여수에 갔다왔다고 하면 안됩니다.

진정한 로컬맛집이네요

 

일단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들어가는 가게 입구사진이랑 간단히 메뉴판.

 

저는 돼지갈비찜을 먹었지만 돼지 갈비구이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다음에 갈땐 파티원을 모집해서 다른메뉴도 같이 시켜먹을 예정이예요.

기본 상이 차려지고 계란말이와 메인메뉴!

미안해요 사진을 잘 못찍어서..

저 1인용 뚝배기 같이 생긴거에 돼지갈비찜이 꽉꽉차 있어요.

처음에는 뭐야 이게 4만원이라고? 했는데.. 양이 꽤 많아요 ㅎㅎ

 

맵찌리들한테는 조금 많이 매울수 있지만 .. 매운걸 못드시는분도 울면서 먹더라구요.

매운데 맛있다고 ㅎㅎ

다 먹고 남은 양념에는 밥비벼먹어도 진짜 맛있을거같았는데 그전에 이미 배가 많이 불러버렸어요.

 

길게 말해 뭐하겠습니까.

사진도 아쉽고 맛에 대한 설명도 쉽지 않네요. 

 

간단하게 요약하면 

별점 : ★★★★★ (5.0 만점)

여수에 다시가게 되면 무조건 재방, 누가 물어보면 무조건 추천할 맛집.

여수에는 해물삼합과 한꾼에88 돼지갈비가 있다.

 

어디까지나 내돈내산 개인 취향인점 참고바랍니다.

 

모두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시길 빌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