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올리씨네 오신걸 환영해요
올리씨네 이야기/신나는먹부림

아산 짬뽕 맛집 [만다린] 짬뽕♡ 군만두 대박!

by 올리씨 2022. 5. 24.
반응형

이번에는 주말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보려구요.

 

원래는 불고기에 냉면을 먹으러 현대갈비를 가려다가,  급 중식이 땡겨서 다녀온 "만다린"을 소개합니다.

 

아산에는 중식으로 유명한 맛집이 몇군데 있는데, 그 중에 짬뽕으로 유명한 만다린을 다녀왔어요.

 

사실 목화반점을 가보려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만다린으로 목적지를 바꿨죠.

 

하지만 결론만 말하자면 완전 대만족!! 

 

엄격한 제 기준에서도 이 집 짬뽕은 합격드립니다. 

 

 

저는 가서 일단 가능한 다 맛을 보고싶어서.

 

짜장1, 짬뽕1, 군만두에 탕수육 소 까지 시켰습니다.

 

짬뽕은 너무 배가고파서 사진 깜빡하고, 홍합 발라내다가 생각나서 찍은거예요.

양해좀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솔직히 짜장은 잘 모르겠어요. 기름이 많아서 부드럽긴한데 제 취향은 좀 아니네요 ..ㅎㅎ

 

하지만 짬뽕은! 왜 짬뽕은 만다린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고소하면서 매콤하고, 묵직한 국물맛이 느껴지는 짬뽕!

다시 가서 먹을래? 하면 고민없이 응! 이라고 할 정도의 맛.

가격도 무난하구요~

 

이렇게 다해서 먹었는데 3만4천원.. 

많이 시켜서 다 먹고 왔습니다.. 둘이서 ㅎㅎ

 

혹시 찾아가면 여기 맞나??? 하실수도 있어요.

가게가 외관이 좀 허름하거든요. 하지만 나름 주차장도 있고 맛있는 만다린!

 

별점은 ★★★★ 4개 드릴게요!

 

아산 짬뽕은 만다린입니다.ㅎㅎ

 

 

 

댓글